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체코 프라하 배낭여행 후기!

 

체코 프라하 배낭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이 즈음에 배낭여행으로 갔었던

 

체코 프라하가 떠올라 포스팅 해봅니다.

 

이미 4~5년전이니 시간이 꽤 지났네요.

 

하지만 아직도 프라하 배낭여행의 기억은 제 머리속에 생생하답니다.

 

쉽지않았던 혼자떠난 배낭여행!

 

중간중간 만났던 한국사람들과 신기한 인연도 맺게되고 맛있는 음식과

 

발길 닿는데로 다녔던 자유로움이 너무 그립네요.

 

 

이 멋진 야경이 보이시나요?

 

예쁜 야경과 밤거리로 유명한 체코 프라하는 정말 낭만적이랍니다.

 

여행 초반이었던 프라하 배낭여행을 통해 참 많은것들을 느끼고

 

경험했는데요. 예를들면, 우연히 만난 친해진 한국 여행자의

 

외국친구와 같이 맥주도 한잔 하고요. 한인 민박집 사람들과 다같이

 

인형극을 본 후 맛있는 바베큐도 먹고요.

 

멋진 프라하 성의 야경을 보며(조금 외로웠지만) 밤길을 혼자 걷기도

 

했답니다. 이런것이 프라하 배낭여행의 묘미겠죠.

 

 

사진속 여인은 프라하 배낭여행 중 만났던 한국인 여동생이었는데

 

지금보니 저와 얼굴크기가 비슷하네요.. :D

 

이 사진에서도 멋진 야경이 느껴지시죠?

 

실제 눈으로 보면 더 멋있답니다.

 

음식도 맛있고 물가도 비싸지않아 참 좋았던 프라하인데 생각보다

 

3일이 너무 훌쩍 지나가서 지금 생각해도 너무 아쉬운 도시 중 하나랍니다.

 

여행초반이라 제가 너무 몸을 사려서 골목길 이곳저곳을 못가본것 같아요.

 

 

이 사진은 프라하 배낭여행 중 프라하성 앞에 근위병과

 

찍은 사진인데 지금 생각해보니 저 분은 참 화났겠네요.

 

본인은 움직이지도 못하는 상태인데 제가 가서 마음대로

 

찍은셈이니까요.. 그리고 얼굴은 가렸지만 자세히 보면

 

여자분인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어쨋든 이런 볼거리들이 많은 프라하 배낭여행이랍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프라하 배낭여행 중 최고의 순간!

 

바베큐와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었던 시간.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확실히 동유럽이 서유럽에

 

비해서는 물가가 싸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답니다.

 

혹시 유럽 배낭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꼭 일정에 체코 프라하 배낭여행을 추가해서

 

프라하만의 낭만과 야경과 맛있는 음식들을 경험해보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