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가평 계곡 펜션 휴플러스3 여행다녀왔어요~^^

가평 계곡 펜션 휴플러스3 여행다녀왔어요~^^

 

 

 

 

 

정말 말그대로 화끈하게 더운 이번 여름!

 

주말을 이용해 계곡이 있는 펜션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오려고

 

휴플러스3 라는 펜션을 다녀왔어요~^^

 

오랜만의 펜션여행이랑 두근두근!!!

 

 

 

 

우선 픽업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휴플러스3 펜션은 픽업이 가능해요~

 

가평터미널 뒤쪽으로 돌아가면

 

조은마트라고 하는 대형 마트가 있는데요

 

여기서 물건을 사구요~

 

 

 

 

 

이렇게 접수대에 가서

 

펜션이름 말하고 영수증 제시하면

 

대형버스로!!! 데려다 줍니다ㅋㅋ

 

물론 올때도 마트버스 타고 나오면 되구요^^

 

사실 번거로워서

 

놀러온 기분도 낼겸 편하게 택시를 탈까도 했어지만

 

3만원 정도가 나온다고 하는 얘기에ㅠㅠ

 

마트 픽업을 이용하기로 했어요ㅋㅋ

 

이럴때마다 진짜 차사고 싶네요!ㅋㅋ

 

 

 

 

펜션 도착해 입구에서 보이는 모습이에요~

 

공터가 굉장히 넓어서 주차도 여유롭게 가능할거 같애요^^

 

 

 

 

휴플러스3 펜션은

 

모든 방이 독채라고 하네요~

 

생긴것도 너무 이쁘구요~

 

 

 

 

 

바로 앞에 이렇게 잔디 깔린 마당도 있어서

 

차한잔 하기 좋을거 같애요^^

 

 

 

 

바베큐 장이에요~

 

모든 객실에 바베큐장이 하나씩 딸려있어요~

 

조용히 오붓하게 연인 혹은 가족끼리

 

고기구워먹기도 좋을거 같애요^^

 

 

 

 

주방이에요~!

 

좁긴하지만.....

 

중요한건 주방이 아니므로!!

 

너그럽게 용서했어요ㅋㅋㅋ

 

 

 

 

방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구요

 

침대도 넓직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에어컨도 잘나오고!^^

 

 

 

 

이거슨!!!!!!

 

스파욕조에요~ㅋㅋ

 

독채에 개별 바베큐에 스파욕조까지!!

 

너무 마음에 드네요ㅋㅋㅋㅋ

 

 

 

 

더우니까 계곡에도 놀러가야겠죠??

 

펜션입구로 나와서

 

사진에 보이는 길로 나오시면

 

 

 

 

 

바로 이런 계단이 보여요~

 

가파르니 조심조심 내려가시면~~

 

 

 

 

 

이런 놀기좋은 계곡이 나와요~

 

너~~무 깊지도 않고

 

얕지도 않고

 

물놀이하기 좋을거 같지만....

 

물이 깨끗하진 않네요ㅋㅋㅋ

 

 

 

 

신나게 한바탕 놀고 나서

 

허기진 배를 채우려고해요~

 

여기서 휴플러스3 펜션의 장점이 또하나가 나오는데요

 

바로 바베큐 쌈을 직접 기르시는 채소로 주신다는거!!

 

고기랑 양념장만 사가시면

 

채소는 여기서 마음껏 뜯어다 드실수 있어요~

 

 

 

 

 

고추도 따고

 

 

 

 

이건 뭔지 모르겠네요ㅋㅋ

 

 

 

 

파도 한줄기 뽑구요~

 

 

 

 

상추도 뜯고~

 

 

 

 

깻잎도 뜯고~

 

 

 

 

이거 두개는 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쌈채소고 비싼채소라고 하니까

 

일단 많이 고고ㅋㅋㅋ

 

 

 

 

이렇게나 많이 뜯었네요ㅋㅋㅋ

 

이거 근데 다 먹었어요ㅋㅋㅋ

 

밭에서 직접 뜯어다 먹으니까

 

싱싱하기도 싱싱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본격적인 바베큐!!

 

먼저 키조개와 가리비를 올렸어요~

 

고기 먹고 조개를 구우면

 

불이 약해져서 잘 익질 않아요~

 

입을 벌릴때까지만

 

먼저 익혀주세요~^^

 

 

 

 

그다음 준비해간 목살도 올리고

 

송이버섯도 올리고~

 

 

 

 

다 익어가요!^^

 

 

 

 

송이버섯을 왜 통째로 굽지?

 

자르기 귀찮았나? 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는데

 

통째로 구우면

 

사진에서 보시는거처럼

 

버섯 물이 고여요~

 

이렇게 먹는게 훨씬 촉촉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생각보다 빨리 익으니까 걱정안하셔도 되요^^

 

 

 

 

드디어 대망의 스파 시작!!

 

바베큐 배불리 먹고

 

맥주 한잔 마시면서 즐기는 스파!!

 

사실 와인을 많이 생각하시겠지만

 

저나 여자친구나 와인은 별로라ㅋㅋㅋㅋ

 

분위기 있게 맥주로!ㅋㅋㅋㅋ

 

 

 

 

더운 여름 가평 계곡에서 재밌게 놀고

 

펜션에서 맛있는 바베큐에 스파까지

 

제대로 즐기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