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제주도 중문해수욕장 그곳을 거닐다!

 제주도 중문해수욕장 그곳을 거닐다!

 

 

 

안녕하세요 민성이아빠 환근쌤이에요~

 

제주도 하면 바다아니겠어요?

 

그중 중문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기가 막혔어요. 구름한점 없는 따뜻한 날씨

 

하지만 바닷물은 차다는거 ㅠㅠ

 

중문해수욕장에 갔을때 분위기와 느낌은 너무 좋았지만

 

중국인 관광객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노래도 중국노래가 나오는데 그게 문제가 아닙니다. 아무대서나 흡연을 한다는점

 

순간 욱해서 중국인들에게 뭐라고 했네요. 와이프한테도 혼나고 ㅎㅎ

 

 

 

 

 

 

 

 

바다가 처음인 민성이는 파도가 무서운가봐요

 

다가올때마다 우네요 ㅋㅋ귀여운자쉭..

 

물이 얼마나 맑은지 바닥이 다보여요

 

 

 

 

 

 

 

 

원래 어딜가든 부모들이 더 신나잖아요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신났어요 ㅋㅋㅋㅋㅋ 민성이가 좀만크면

 

해변가에 누워서 태닝도 좀 하고 즐겼을텐데

 

너무 햇빛이 뜨거워서 잽싸게 발담구고 왔네요

 

 

 

 

 

 

 

 

울지마 민성아! 남자가 울면 못써 ㅋㅋ

 

제주도 가시면 중문해수욕장은 꼭 들려보세요

 

먹을거리도 있고 볼거리도 꽤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