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7개월아기 제주도 아기 여행 다녀온 후기!

 7개월아기 제주도 아기 여행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민성이아빠 환근쌤이에요!

 

7개월된 우리민송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죠!

 

비행기를 탈때부터 내릴때까지 몇번 울긴했어도

 

다행스럽게 비행기표 예매할때 애기있다고 하니 비상구에서 가까운

 

앞이 넓은자리를 주셨더라구요^^

 

 

 

 

 

 

 

 

아무래도 고생은 고생이더라구요

 

아이를 동반해서 그런지 밥도 제대로 못먹고

 

다니는것도 한정적이구 제주도를 오기전에 초경량 유모차를 사서 다행이지

 

들고다녔으면 .... 팔뚝 떨어집니다.

 

 

 

 

 

 

 

 

다행히 제주도 바람아시죠? 시원시원한게 아이들이 오히려 더 좋아해요

 

공기도 좋고~ 풍경도 좋고

 

분명 성장발육에 도움이 되겠죠

 

ㅎㅎㅎ

 

 

 

 

 

 

 

배타고 우도도 들어가보구요

 

그래도 7개월정도 되면 혼자서 앉아있을 수 있고

 

이유식도 먹을시기가 되다보니

 

생각보다 다닐만 했어요!

 

 

 

 

 

 

 

바다를 처음본 민성이는

 

파도가 다가오는게 무서운가봐요 ㅎㅎ

 

햇빛이 따갑기 때문에 항상 선크림은 발라주시구요

 

무서워서 우는것마저 너무 사랑스럽네요

 

 

 

 

 

 

 

서귀포 어시장에도 갔었어요!

 

간판에 들어오는 네온사인이 신기한가봐요

 

이리저리 멀뚱멀뚱 쳐다보네요

 

 

 

 

 

 

 

가장 좋았던건 성산일출봉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ㅋㅋㅋㅋ 여기가 진짜 좋았어요

 

아직 물고기가 뭔지 모르지만

 

들어가고 나올때까지 눈 똥그래져가지고

 

두리번두리번 ㅎㅎ

 

 

 

 

 

 

두려워하지마세요~

 

없는물건들은 제주도에서도 살수있으니깐요^^

 

좀더 아빠들이 뛰어다니시면 됩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