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성신여대 포테이토101 간단하게 맥주한잔!

성신여대 포테이토101 간단하게 맥주한잔!

 

 

 

 

 

 

 

핫해서 타죽을듯한 이번 여름!

 

햇빛 뜨거운 것도 뜨거운 거지만

 

유난히 습해서 더 힘들죠ㅠㅠ

 

이렇게 더울때 생각나는거!!!

 

바로 시원한 생맥주 인데요~

 

오늘은 성신여대에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할수 있는

 

부담없는 맥주집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바로 포테이토101 이라는 맥주집입니다~

 

 

 

 

이렇게 간판이 영어로 되있어서 그런가

 

뭔가 외국 느낌 나지 않아요?ㅋㅋ

 

이태원 느낌 물씬 나서 더 좋은 포테이토101!!ㅋㅋ

 

 

 

 

 

 

가게 이름에서 느끼셨겠지만

 

포테이토101의 메인 메뉴는

 

감자튀김!

 

봉구비어가 생겨난 이후

 

이런 맥주집이 줄줄이 생기는 거 같애요ㅋㅋ

 

 

 

 

종이컵 형태로 나오는 감자튀김은

 

테이크 아웃도 되요~!^^

 

 

 

 

포테이토101만의 장점!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고급 생맥주도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요~

골든에일 생맥주가 오천원!

 

 

 

 

저희는 맥주 4잔과

 

감자튀김 라지사이즈!!ㅋㅋ

 

감자튀김 튀겨질 동안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려 하는데~~

 

 

 

 

거품이 사라지니까

 

이렇게 동동뜬 레몬이 보여요!ㅋㅋ

 

어쩐지 맥주맛이 상큼한게 더 맛있더라구요~

 

이건 집에서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감자튀김 소스는

 

사워크림과 갈릭딥핑!!

 

이외에도 여러가지 소스가 있으니까

 

맘에 드는 소스로 고르시면 되요~

 

스몰 미디움은 소스 하나!

 

라지는 소스 두개!

 

 

 

 

갓 튀겨서 따끈따끈한 감자튀김이 도착했네요!

 

가게 인테리어부터 음식까지

 

정말 깔끔하고

 

조용하고 잔잔해서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맥주한잔하며

 

더위 식히기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포테이토 101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