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신림 꽃마차 삼겹살 감자탕 무한리필 맛집 다녀왔어요!

신림 꽃마차 삼겹살 감자탕 무한리필 맛집 다녀왔어요!

 

 

 

 

 

 

 

삼겹살 귀신인 저희 커플!!

 

이날도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고파서

 

신림 거리를 어슬렁 거리다가!

 

 

 

이런 간판을 보게됐어요!ㅋㅋ

 

삼겹살, 감자탕, 치킨 무한리필!!!!!!!!!!

 

 

 

 

보통 삼겹살, 치킨 무한리필집은 많은데

 

감자탕 무한리필은 잘 없잖아요?

 

근데 심지어 삼겹살과 감자탕이 같이 무한리필이라고하니

 

안들어갈수가 있나요?

 

바로 고고싱!ㅋㅋ

 

 

 

 

저렴한 무한리필 집이다 보니

 

손님이 정말 많은가봐요ㅋㅋ

 

대기표까지 뽑아야 된대요ㅋㅋ

 

저희가 갔을때는 좀 늦은식간이라 그랬는지

 

대기는 없었어요^^

 

 

 

 

삼겹살 무한리필은 9900원!

 

삼겹살에 감자탕 무한리필은 12900원!

 

삼겹살에 감자탕, 치킨까지 무한리필은 14900원!!

 

진짜 대박 저렴하죠???ㅋㅋ

 

저희는 삼겹살, 감자탕 무한리필 2인을 주문했어요!ㅋ

 

 

 

 

 

아무래도 무한리필이다보니

 

사람이 많아 기본반찬 세팅까지 해주진 않아요~

 

먹고 싶은 막큼 가져다 먹을수 있게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구요

 

대신 남기면 환경부담금 3000원을 내야해요ㅠ

 

 

 

 

삼겹살 등장!!ㅋㅋ

 

고기가 굉장히 실한게

 

마음에 쏙드네요!ㅋㅋ

 

 

 

 

셀프바로 달려가 파절이를 세팅한후!

 

 

 

 

김치와 함께 굽기 시작했습니다~ㅋㅋ

 

역시 삼겹살은 김치랑 구워야 제맛이죠?ㅋㅋ

 

 

 

 

신나게 고기 굽던중

 

감자탕 등장!!ㅋㅋ

 

정말 감자탕 전문점 못지않게 굉장히 푸짐하게 나오네요!

 

 

 

 

감자탕과 삼겹살을 한자리에서 즐길수 있다니!ㅋㅋㅋ

 

이제서야 발견하게된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사장님 복받으실거에요!^^

 

 

 

 

야무지게 한쌈 싸서

 

소주와 한잔!!!ㅋㅋ

 

 

 

 

 

감자탕에도 고기가 얼마나 실하게 붙어 있는지!ㅋㅋ

 

국물맛도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

 

아쉬운게 있다면

 

감자가 별로 안들어가 있는거?

 

감자를 진짜 좋아하는데 감자가 별로 없어요ㅠ

 

 

 

 

 

 

꽃마차 가고 싶으신분들을 위해서 지도 첨부 할게요!ㅋㅋ

 

저렴하고 맛도 있는 무한리필 고기집 꽃마차!

 

배터지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