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2015년 1월의 아이티뱅크 시무식

2015년 1월의 아이티뱅크 시무식



매년 1월마다 진행하는 아이티뱅크 시무식.

성신여대 파티유플러스에서 진행하는데요

내년 시무식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아이티뱅크에 큰일이 있었거든요. 좋은쪽으로.



뭐 어쨌든 그거는 내년에 확인하면 되고

2015년 1월의 아이티뱅크 시무식.









성신여대 파티유에서 진행되는데 이런 세팅.

뭐 이런 세팅은 레스토랑 같은데는 흔하죠?

아 파티유플러스는 뷔페식당이고요~









저희 시무식은 이런식으로 진행되었어요.

원래는 보통 장기자랑으로 진행했었지만

제가 작년 시무식때 까똑친구들로 망해서 그런지

장기자랑이 없어졌더라고요...^^;









저의 폭풍 음식 담기. 오른쪽은 스테이크인데

뭐 특별한건 없어요.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런 느낌?









이렇게 노우진과 이동윤이 왔는데

저희 전체가 깜빡 속았던 그런 부분도 있었네요.









그리고 이렇게 걸그룹분들도 오셨는데 이때가 역시 반응이 제일 좋았어요.

저도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는데 죄송하게도 팀이름을 까먹었네요. 

곧 데뷔예정이라고 했었으니까 데뷔도 했을거 같은데

혹시 아...아시는분...?



2015년 1월의 아이티뱅크 시무식은 다른때보다는

조용한 편이었던거 같기도 하지만 파티유플러스에서

음식도 배터지도록 먹고 괜찮았네요.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