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최고의 보아콘서트 NOWNESS

최고의 보아콘서트 NOWNESS



2015년 8월 22일 토요일은 보아콘서트 NOWNESS의 날.

저는 토요일에 출근해서 콘서트 시작 6시만을 기다리며

일했는데 시간이 가까워질 수록 두근두근하더라고요.

그리고 콘서트는 정말 최고였어요 당연하게도.


최고의 보아콘서트 NOWNESS.









이번 보아콘서트는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렸는데

여아이돌 최고라는 수식어가 붙었었죠.

어쨌든 세종문화회관 앞에 이렇게 붙어있었는데

정말 자랑스러웠어요. 









그리고 건물 내부에 들어가면 이렇게 또 있었는데

보아팬들은 다들 신나서 여기에서 사진도 찍고 했죠.

저는 혼자가서 그냥 구경만 열심히 했네요.

나도 인증샷 한번 남겼어야 했는데!









보아의 이런 모습 어찌나 예쁜지.

물론 보아는 항상 예쁘지만 또 예뻐요.

여러가지 굿즈 구입하는건 빨리 방문해야 

가능하다는걸 깜빡하고 있었...









그리고 공연장 내부는 이런 모습. 

사진도 찍고 하고 싶었지만 공식적으로는 금지이기도 하고

영상으로 담는것보단 제 눈에 직접 담고 싶었어요.

사진이나 영상은 다른 사람들이 찍은거 보죠 뭐.









보아팬클럽에서 준비한것 같은데 전 광팬이지만

팬클럽은 아니거든요. ㅋㅋ 어쨌든 보아의 데뷔일

2000년 8월 25일을 기억한다는거.

앵콜때 다함께 보여줬죠.



2013년 콘서트때 보아는 아틀란티스 소녀를 안부르는 이유,

오글거려서라고 했었죠. 그런데 이번에 첫 앵콜곡으로

아틀란티스 소녀를 불러줘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이번 기자회견에서 진짜 이유를 말했을때 슬펐어요.



너무 보고싶었던 아틀란티스 소녀와 Bad Drive.

그리고 수많은 노래로 이번에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보아.

보아팬이라서 자랑스럽고 보아에게 너무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보아콘서트 NOWNESS 최고! 얼른 DVD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