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보덕의 짧은 보아이야기

보덕의 짧은 보아이야기



안녕하세요~보아덕후 중 한명인 쥔장입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가수! 보아 좋아하는분 있으신가요?

이번 8월에 세종문화회관에서 콘서트도 하는데

마침 오늘 콘서트 티켓이 또 도착했다고해서 신난 지금이네요.


보덕의 짧은 보아이야기.









예전에 한번 보아앨범과 DVD를 모아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이런 모습이었어요. 지금은 저기에서 더 늘어난 상태인데

다시 늘어놓고 찍기엔 좀 귀찮은면도 있어서...

저보다 대단한 분들도 진짜 많지만 이 정도면 보덕 인정? 









올해는 보아데뷔 15주년이라는 뜻깊은 해였는데

그래서 보아 8집 Kiss My Lips 도 나왔었죠.

당연히 예약구매를 했고 이렇게 찍었는데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한 보아가 자랑스럽기도 해요.









보아의 첫 한국콘서트 한지가 언제인데 올해가 되어서야

DVD가 나왔는데요...-_- 정말 SM...사...사랑합니다.

지금이라도 내줘서 고마워요. SM!

그때의 감동 다시 한번 느끼고 싶은데 저희집 컴터는 DVD롬이 없어서 보관만.









DVD와 함께하는 보아의 콘서트 당시 모습.

제가 보아를 좋아하고 보덕이 된 건 단순히 보아가 예뻐서가 아니에요.

춤을 추는, 노래를 하는 보아가 좋아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그런 모습을 실력으로 증명해주는 보아라서 좋아요.



이번 8월 22일, 23일에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하는 보아콘서트 가시는분?

저는 혼자 가는데 그날 각자 위치에서 즐겨BoA요.

저는 혼자 열심히 노래 따라부르고 외치겠어요.




보아씨 사...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