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직장인점심메뉴 KFC 하이에그베이컨버거 세트로 즐기자!!


직장인점심메뉴 KFC 하이에그베이컨버거 박스로 즐기자!!




안녕하세요. 신팀장입니다.


오늘은 점심시간에 직원들과 함께 먹은


KFC 하이에그베이컨버거 추천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직장인점심메뉴로 정말 강추하는 이유!!


바로 저렴한 가격으로 박스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요즘 KFC에서 이런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직장이 종로인 관계로 


KFC 종각점으로 직원들과 향했습니다.


요즘 너무 추워서 사실 딜리버리로 시키고 싶었지만


또 매장에서 바로 뜨겁게 먹는 맛이 있고


신메뉴인 만큼 제대로 즐기고 싶었습니다 ㅋㅋ 













단품 가격 6200원, 세트 7900원 이구요~


푸짐하게 즐기는 분들을 위한 박스도 8900원으로 나와있어요


단품 가격에 비해 박스 가격이 이득이다 보니


저희는 박스로 주문했습니다^^













프리미엄 버거인 만큼 이쁜 상자에 담겨져 나오구요~


매장에서 먹은 만큼 뜨겁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ㅋ 













KFC 하이에그베이컨버거는 일단 번이 브리오쉬 번이라서


딱 손으로 눌러서 쥐고 먹었을 때


부드럽고 빵이랑 패티 조화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ㅋㅋ


다른 버거들은 조금 뻑뻑하거나 부서지는 감이 있었다면


하이에그베이컨버거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박스로 시켜서 치킨조각도 같이 먹었구요~


이정도 메뉴에 이정도 가격이라면 이득이지 않나 싶습니다 ㅋㅋ


직장인점심메뉴로 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