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성신여대 매운족발 맛집 창매족 다녀왔어요!

성신여대 매운족발 맛집 창매족 다녀왔어요!

 

 

 

 

 

요즘 떠오르는 트렌드!!!

 

매운족발!!

 

잘익은 족발에 매운 양념을 더해 숯불에 구워내는

 

족발이죠~

 

저도 매운족발덕후 중에 한명인데요~

 

회사 선배가 성신여대에 기가막힌

 

매운족발집이 있다고해 망설이지 않고 찾아간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창매족이라는 가게요~

 

창신동 매운 족발의 줄임말!!ㅋㅋ

 

 

번화가에 있는건 아니라서

 

아시는 분만 찾아갈줄 알았는데~~

 

 

 

 

 

각종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던

 

맛집이더라구요ㅋㅋ

 

기대기대!!^^

 

 

 

 

가게는 넓직하고 시원했어요~

 

사람도 많지 않아 한산한게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구요!

 

 

 

 

 

창매족 가격표에요~

 

저희는 순살족발 대자에 미니족발 섞어서 달라고했어요!ㅋㅋ

 

2만6천원!!

 

 

 

 

 

기본 반찬 제공해주신 건데요~

 

겉절이와 야채세트에요~

 

겉절이가 아주 기가 막혀요!

 

직접 담그시는데 매운 고추가루를 쓰시는지

 

매콤하고 아삭하고 김치 계속 집어먹었네요 ㅋㅋ

 

 

 

 

 

서비스로 주신

 

계란찜!!

 

굉장히 부드러운게

 

족발로 매워진 입 달래는데 아주 최고네요!ㅋㅋ

 

 

 

 

 

매운 족발 나왔어요!ㅋㅋ

 

한접시 가득 푸짐하게 나왔네요!ㅋㅋ

 

 

 

요리보고

 

 

 

조리봐도

 

윤기가 진짜 좔좔 흐르고

 

은은하게 풍기는 숯불향이 정말 대박이에요!

 

 

 

 

 

매운족발 못하는 곳은

 

돼지 누린내도 누린내지만

 

껍질 찐득찐득하고

 

혓바닥 아프기만 하고 맛도 없는데요

 

창매족은

 

매운맛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감칠맛이 정말 끝내줘요!

 

그렇다고 안매운 것도 아니구요!ㅋㅋ

 

 

 

 

이렇게 상추에 생파 얹고 고기 한점에 마늘 부추까지!

 

한쌈싸서 소주한잔에 같이 먹으면

 

진짜 기가기가 막히네요ㅋㅋ

 

이런곳을 진작 알았어야 했는데!!ㅋㅋ

 

 

 

 

매우신 분들은

 

저희처럼 주먹밥을 시켜서 같이 드셔도

 

너무 좋을거 같애요ㅋㅋ

 

주먹밥도 고소한게 짭조름 하고 너무 좋네요!ㅋㅋ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창신동 매운 족발

 

창매족!

 

매운족발 땡기실때 한번 가보시는게 어때요?^^